본문으로 바로가기

표 꿈해몽 표사는꿈 표받는꿈

category 꿈해몽 2020. 4. 2. 21:40

표 꿈해몽표 꿈해몽



꿈속의 표는 일을 성취할 수 있는 기회 도래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표가 나타나는 꿈은 일을 달성할 기회가 도래하는 길몽이며, 표를 받는 꿈은 강력한 협력자가 출현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표를 줍는 꿈은 비교적 쉽게 행운이 찾아올 것임을 암시하고, 표를 잃어버리는 꿈은 기회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망설이다가 기회를 놓칠 것임을 암시하는 경고몽입니다.



표가 나타나는 꿈

표가 나타나는 꿈은 일을 달성할 기회가 도래하는 시기를 알리는 길몽입니다. 계획했던 일이나 실행할지 말지 망설이던 일 등은 즉시 실행에 옮겨 이 기회를 놓치지 맙시다.


표를 받는 꿈의 꿈점

표를 받는 꿈은 강력한 협력자가 출현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표를 준 상대가 지인이나 친구라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계획 등을 그 지인이나 친구와 터놓고 이야기해 봅시다.



표를 줍는 꿈의 꿈점

표를 줍는 꿈은 비교적 쉽게 행운이 날아드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젖은 손 좁쌀'의 상태이지만 기뻐하지 말고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맙시다.



표를 잃어버리는 꿈의 꿈점

표를 잃어버리는 꿈은 기회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주저하며 기회를 놓칠 것임을 시사하는 경고몽입니다. 기회라고 보면 망설이지 말고 행동해요



표를 잊어버리는 꿈의 꿈점

표를 잊는 꿈은 당신이 무언가 꺼림칙함을 느끼고 있고, 기회가 온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음을 시사하는 경고몽입니다. 잊는 꿈의 상세한 내용은 잊는 꿈, 잊은 것의 꿈의 꿈점 를 보십시오.



교통위반 딱지 끊기는 꿈의 꿈점

교통 위반 딱지를 떼이는 꿈은 당신이 목표 달성을 위해 너무 서두르고 있기 때문에 규칙을 위반하거나 반사회적인 일을 하고 있음을 시사하는 경고몽입니다. 아무리 서두르고 있어도 정해진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운기의 저하를 초래해 버릴 것입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사는 꿈

매표소에서 표를 사는 꿈은 당신이 인생의 전기를 맞았고, 새로운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매진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살 수 없는 꿈의 꿈점

매표소에서 표를 살 수 없는 꿈은, 당신은 인생의 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만, 새로운 목표가 정해져 있지 않거나 길을 잃은 상태이거나 해서, 앞으로 나아가지 않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표를 찾는 꿈의 꿈점

찾는 꿈은 말 그대로 무언가를 찾으려고 하는 것의 상징이므로, 표를 찾는 꿈은 당신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찾고 있는 표를 찾는 꿈이라면, 당신이 기회를 잡거나 새로운 가치관을 찾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찾고 있는 표를 찾을 수 없는 꿈이라면 좀처럼 기회가 오지 않아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행선지가 다른 표만 발견되는 꿈이라면, 다른 목표를 잡을 기회만이 찾아오고 있다고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가 연애성취라면, 당신이 이상으로 하는 이성과는 다른 이성만이 가까이 있는 경우에는, 이런 꿈을 꾸는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