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줄서는 꿈해몽 줄서있는꿈 화장실줄서는꿈

category 꿈해몽 2020. 4. 2. 21:43


줄서는 꿈해몽줄서는 꿈해몽



꿈속의 행렬은 평범한 생활과 매너리즘화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목적이 명확하지 않은 행렬에 늘어선 꿈은 자신의 의견이 확실하지 않아 다른 사람의 의견에 휩쓸리기 쉽다는 것을 시사하는 경고몽이며, 목적이 명확한 행렬에 늘어선 꿈은, 세상의 평균적인 생활을 유지하고 싶은 욕망을 품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붐비는 사람들로 행렬에 늘어선 꿈은, 일상의 생활이 매너리즘화 되어 있거나, 시들해 하지 않는 일을 시키거나, 혹은 인간 관계에 싫증을 내거나 자극을 요구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장례식이나 결혼식 등 의식의 행렬에 줄서는 꿈은, 좋든 나쁘든 인간 관계나 연애 관계에 큰 변화가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목적이 명확하지 않은 행렬에 늘어선 꿈

목적이 명확하지 않은 행렬에 늘어선 꿈은 자신의 의견이 확실하지 않아 다른 사람의 의견에 휩쓸리기 쉽다는 것을 시사하는 경고몽입니다. 자신의 의견을 확실히 가지고, 신축성 있는 생활을 하도록 유의합시다.



목적이 명확한 행렬에 늘어선 꿈의 꿈점

명확한 행렬에 줄을 선 꿈은 당신이 세상의 평균적인 삶을 유지하고 싶다는 희망을 품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일상 생활은 매너리즘화 되어 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행렬의 전방에 줄서 있으면 매너리즘화된 생활에 대한 스트레스는 그다지 높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행렬의 후방에 줄서 있으면 매너리즘화된 생활에 대한 스트레스는 상당히 높은 듯하므로, 비위를 맞추거나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붐비는 사람들로 행렬에 늘어선 꿈의 꿈점

붐비는 사람들로 행렬에 줄서는 꿈은, 일상의 생활이 매너리즘화 되어 있거나, 시들해 하지 않는 것을 시키거나 혹은 인간 관계에 싫증을 내거나 해서 자극을 요구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의식의 행렬에 늘어선 꿈의 꿈점

장례식이나 결혼식 등 의식의 행렬에 줄서는 꿈은, 좋든 나쁘든 인간 관계나 연애 관계에 큰 변화가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인간관계나 연애관계의 좋은 변화의 경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나쁜 변화의 경우에는, 분쟁이나 다툼이 발전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행렬에 줄서지 않고 꾸고 있는 꿈의 꿈점

줄서지 않고 꾸고 있는 꿈은 당신이 매너리즘화된 일상에서 한 걸음 내디뎌서 운기가 향상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놀이동산에서 놀이기구와 놀이공원의 행렬을 잇는 꿈의 꿈점

유원지에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의 행렬에 줄서는 꿈은 세상의 평균적인 생활을 유지하고 싶다는 바람과 더불어 평온한 인간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는 바람도 품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에 줄이 서 있는 꿈의 꿈점

화장실에 줄이 서 있는 꿈은 당신이 자기 중심이 되기 쉬워서 중요한 것을 잃어버렸을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는, 중요한 것을 잃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제어해, 주위의 사람의 기분을 생각한 언동을 취하도록 유의합시다